"Tannoy","아날로그",그리고 LP!

"Tannoy로 듣는 세상의 좋은 音樂들"

"Autograph" 에서 듣는 세상의 좋은 音樂들" 자세히보기

Tannoy"오토그라프"사운드.

"질리오라 칭케티"의 "노노레타(나이도 어린데)" "비" "낙옆의 사랑"[Canzone]

chocho(조)의 탄노이(tannoy) 2019. 12. 26. 19:59

1964년 이태리 "산 레모" 가요제에서 우승하면서 유럽의 여러 가요제 에서도 우승한 "질리오라 칭케티"의 담백한

발라드 풍의 노래 입니다. 1960,70년대 우리나라 에서도 최고의 인기 칸소네 임다!!!

 

-"질리오라 칭케티"의 "노노레타(나이도 어린데)"-

나는 아직 당신을 사랑할 만한 나이가 아니예요.  나는 아직 당신과 둘이서만 외출할수 있는 나이가 못 되어요.

당신과 같이 이야기 할 만한 것은 아무것도 없어요. 당신은 나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알고 있거든요.

당신과 함께 할수 있는 그 날이 오기만을 기다리며, 그때까지는 낭만적인 짝사랑을 하고 싶어요.

오늘은 안돼요 나는 아직 당신을 사랑할 만한 나이가 아니예요.

나는 아직 당신과 둘이서만 외출할수있는 나이가 못되어요.

만약 당신이 나를 그때까지 기다려 준다면 그날 나의 모든 사랑을 당신께 드리겠어요.

당신과 함께 할수 있는 그날이 오기만을 기다리며 그때 까지는 낭만적인 짝사랑을 하고 싶어요.

오늘은 안돼요 나는 아직 당신을 사랑할 만한 나이가 아니예요.

나는 아직 당신과 둘이서만 외출할수 있는 나이가 못되어요.

만약 당신이 나를 그때까지 기다려 준다면 그날 나의 모든 사랑을 당신께 드리겠어요...

-'칭케티'가부르는 "비"-

-'칭케티'가 부르는 "낙옆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