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noy","아날로그",그리고 LP!

"Tannoy로 듣는 세상의 좋은 音樂들"

"Autograph" 에서 듣는 세상의 좋은 音樂들" 자세히보기

성악,아리아,재즈,가요,팝,등.

"변진섭"의 노래들.- "홀로 된다는것", "사랑할수 밖에 없는 그대".[탄노이사운드].

chocho(조)의 탄노이(tannoy) 2023. 1. 31. 10:53

"변진섭(1966,서울)은 1988년 "홀로 된다는 것"으로 대뷔하여 일약 스타의 반열에 올랐으며, 이후 1989년 2집 앨범

"너에게로 또다시"를 비롯하여, "희망사항"등의 힛트곡을 내면서 1980년대 후반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발라드 가수로

자리매김 하면서 1990년에는 가수왕의 자리에 까지 올랐습니다. 1988년6월 '한국음반'에서 제작함.

-홀로 된다는것.-

아주 덤덤한 얼굴로 나는 뒤돌아 섰지만
나에 허무한 마음은 가눌 길이 없네 아직 못다한 말들이 내게 남겨져
있지만 아픈 마음에  목이 메어와 아무말 못했네
지난 날들을 되새기며  수많은 추억을 헤이며
길고 긴밤을 세워야지  나의 외로움 달래야지
이별은 두렵지 않아 눈물은 참을수 있어 하지만 홀로 된다는 것이 나를 슬프게 해

지난 날들을 되새기며 수많은 추억을 헤이며
길고 긴밤을 세워야지  나의 외로움 달래야지
이별은 두렵지 않아 눈물은 참을수 있어 하지만 홀로  된다는 것이 나를 슬프게 해

 

-사랑할수 밖에 없는 그대.-

낙엽지는 소리가 들려 내 마음 그대 찾아 갈래   

그대 모습 회색빛 고독이어라 늦은 가을에 피는 향기어라
그대 지금 어디 있을까 그 길을 나도 따라 갈래
바람 한 점 남기고 떠난 사람아 나의 가슴에 부는 바람이여
가까이 보고픈 사람 그 손길 잡히지 않네
그 누구도 사랑 할 수 밖에 없는 나의 기나긴 고독 그대여

가까이 보고픈 사람 그 손길 잡히지 않네
그 누구도 사랑 할 수 밖에 없는 나의 기나긴 고독 그대여
가까이 보고픈 사람 그 손길 잡히지 않네
그 누구도 사랑 할 수 밖에 없는 나의 기나긴 고독 그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