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noy","아날로그",그리고 LP!

"Tannoy로 듣는 세상의 좋은 音樂들"

"Autograph" 에서 듣는 세상의 좋은 音樂들" 자세히보기

성악,아리아,재즈,가요,팝,등.

"방실이"의 노래들.- "서울탱고","야생화","떠돌이 별".[탄노이사운드].

chocho(조)의 탄노이(tannoy) 2023. 1. 30. 11:06

가수"방실이(1963~ 본명:방영순)"는 강화여고를 졸업하였고,1982년 부터 미8군을 시작으로 활동을 시작했고, "방실이

두여자"등의 걸그룹을 결성하여 활발한 율동과 시원한 가창력으로 인기를 쌓아가던중, 1985년 '박진숙'과 '양정희'와

 함께 "서울시스터즈"를 결성하여 트로트곡 "첫차"를 발표하면서 본격적인 가요계에 대뷔합니다. 그리고 대뷔 4년만인 2000년부터 솔로로 활동하면서 "서울탱고"등을 발표 했습니다. 

-서울탱고.-

내나이 묻지마세요 내이름도 묻지마세요
이리저리 나부끼며 살아온 인생입니다
고향도 묻지 마세요 아무것도 묻지마세요
서울이란 낮선곳에 살아가는 인생입니다
세상의 인간사야 모두가 모두가 부질없는것
덧없이 왔다가 떠나는 인생은 구름 같은것
그냥 쉬었다가 가세요 술이나 한잔하면서
세상살이 온갖시름 모두다 잊으시구려

세상의 인간사야 모두가 모두가 부질없는것
덧없이 왔다가 떠나는 인생은 구름 같은것
그냥 쉬었다가 가세요 술이나 한잔하면서
세상살이 온갖시름 모두다 잊으시구려

 

-야생화.-

-떠돌이 별.-

떠돌이 내 신세 너무도 고달퍼서 포근한 옛집찾아
나 돌아왔건만 따스한 너의 미소 어디서 찾아보나
허전한 나의 마음 어떻게 달래볼까
돌아온 나는 예전의 난데 싸늘한 이 모든것
거울에 비쳐본 내 얼굴엔 깊이 패인 주름뿐
어디로 가야하나 어디로 가야할까
또 다시 정처없이 떠나는 떠돌이별

돌아온 나는 예전의 난데 싸늘한 이 모든것
거울에 비쳐본 내 얼굴엔 깊이 패인 주름뿐
어디로 가야하나 어디로 가야할까
또 다시 정처없이 떠나는 떠돌이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