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noy","아날로그",그리고 LP!

"Tannoy로 듣는 세상의 좋은 音樂들"

"Autograph" 에서 듣는 세상의 좋은 音樂들" 자세히보기

소나타,독주곡,실내악,조곡.外

"슈베르트"의 "The Trout(송어)"-"Curzon(피아노)와 비엔나Octet"연주.[탄노이 사운드].

chocho(조)의 탄노이(tannoy) 2024. 2. 1. 19:41

"프란츠 슈베르트(1797~1828,오스트리아)"의 "The Trout(송어)"에는 실내악 앙상블에 제2바이올린 대신에 더블 베이스를 

포함 시켜 밝고 가벼운 분위기의 실내악 작품으로 저항 할수없는 매력을 가진 곡입니다.

-"슈베르트"의 피아노 5중주 "송어" 1,2악장.-

1악장(Allegro vivace)- 더블베이스가 깊고 풍부한 저음으로 반주 역활을 맡고 있으며 피아노는 멜로디 악기로만 사용된다.

2악장(Andante)- 악기들 간의 부드러운 대화가 중간 부분에서 잠시 멈추는 듯하다가 다시 다른 조성으로 반복된다.

-"슈베르트"의 피아노 5중주 "송어" 3,4,5악장.-

3악장(Scherzo.Presto)- 갑작스런 셈,여림의 음역의 변화가 활기찬 악장으로 겹세도막 형식이다.

4악장(Theme and Variations)- 4악장 때문에 이 곡이 '송어'라는 이름이 붙었으며, 슈베르트는 1817년 작곡한 가곡'송어'의 

주제를 바탕으로 다섯개의 변주곡을 이어가고 각 악기가 멜로디를 교대로 연주하다가 서주 부분을 다함께 연주한다.

5악장(Allgro giusto)- 세련되 우아함과 소박한 생동감의 조화가 음악에 활기를 불어 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