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noy","아날로그",그리고 LP!

"Tannoy로 듣는 세상의 좋은 音樂들"

"Autograph" 에서 듣는 세상의 좋은 音樂들" 자세히보기

2022/04 2

Harmonies du Soir(저녘의 선율)- "Werner Thomas-Mifune(미푸네)연주".[Tannoy sound].

"저녘의 선율"이라는 제목이 붙혀진 이 앨범은 "오펜바흐"의 'Jacqueline's Tears(자클린의눈물)을 발굴하여 처음으로 연주한 "Werner Thomas-Mifune(베르너 토마스-미푸네)"의 첼로 소품들이 수록된 2LP로 되어있는 음반 입니다. "Jacqueline's Tears(자클린의눈물)"은 ‘오페레타'를 창시한 프랑스 작곡가 "Jacques Offenbach,(자크 오펜바흐 1819-1880)"의 작품으로, 100여년의 세월 동안 잊혀진 채로 있던 미발표 작품 이였는데, 독일의 첼리스트 "Werner Thomas-Mifune(베르너 토마스-미푸네)"에 의해 발굴 되어 연주되기 시작 하였습니다. 당시 안타깝게도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비운의 첼리스트 "자클린 뒤 프레"를 기리기 위해 ..

"해바라기"의 노래들 - "사랑으로", 내마음의 보석상자","사랑의 진실"외.[탄노이사운드].

듀오그룹 "해바라기"는 1973년 명동의 '해바라기 홀'에서 "이주호"를 비롯하여 이정선,한영애,김영미등 네명이 4인조 그룹에서 시작 되었지만, 1982년에 이주호와 유익종이 함께 2인조그룹인 "해바라기"로 새롭게 결성을 하게 됩니다. 2인조그룹 "해바라기"는 대표곡인 등을 이때에 발표 합니다. 이후 유익종이 솔로로 전향한뒤 이주호는 이광준과 함께 "해바라기"의 전성시대를 열어갔고, 이때 유명한 가 탄생하면서 80년대를 청춘들의 우상으로 자리매김 합니다. 이음반도 1989년 이주호,이광준이 발표한 음반입니다. 1. "사랑으로(이주호 작사,곡)" 2. "내마음의 보석상자(이주호 작사,곡)" 3. "사랑의 진실(이주호 작사,곡)" 4. 행복을 주는 사람(이주호 작사,곡)" 5. "슬픔만은 아니겠죠(이주호 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