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noy","아날로그",그리고 LP!

"Tannoy로 듣는 세상의 좋은 音樂들"

"Autograph" 에서 듣는 세상의 좋은 音樂들" 자세히보기

2022/10 5

2022년 가을의 '파크골프'대회들!-"2022,수성그린 파크골프 선수권대회(10/20~22)"[파크골프].

대구시 '수성구체육회'와 '수성구파크골프협회'가 주최,주관한 전국대회"수성그린 파크골프 선수권대회"가 10월20~22일 2박3일간에 걸쳐 맑은 가을날씨 아래 '수성구장'과 '팔현구장' 에서 500여명의 선수와 심판등 6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습니다. 특히 이번대회 결승전이 열리는 22일의 경기장면 및 시상식은 TBC방송국에서 11월2일 17시20분에 녹화중계를 합니다. -내빈 들의 축사.- -경기가 시작되고, 첫째날 '팔현구장'의 경기장면들.- -자~알 가고 있나..............?- -경기장면을 녹화하고 있습니다.- -둘째날 열린 '수성구장'의 모습들. 중계방송할 차량과 카메라 부스도 보이고......-- -많은 업체에서 협찬도 했습니다.- -경기 시작전 로컬룰에 관한 설명과 협회장..

2022년 가을의 '파크골프 대회들(2)-"문경 세재배(10/12~13)".

2022년10월12~13일 양일간 경북 문경의 '문경파크골프장(36홀)'에서 500여명의 동호인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우리 부부도 이 대회에 참가하여, 이틀동안 그동안의 닦은 실력을 발휘했지만 시상권에는 들지못해 아쉬웠지만, 문경시 '파크골프 협회'의 성의있는 진행과 대회를 위한 노력이 돋보이는, 어느대회에 비하여도 전혀 부족함이 없는 만족할만한 대회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대회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 마눌님도 즐겁게 경기에 열중하고 있네요^^^^^^^^^- -잔디도 잘 가꾸어져 있었고, 창리강변의 아름다움이 함께한 A코스.- -첫째날 경기 성적표 어려운 B,D코스 18홀에서,상위 10위권(?).-

경북 '예천'의 "한천 파크골프장".

이젠 한낯의 햇살이 따사롭게 느껴지는 10월5일, 파크골프 동호회의 네가족이 모처럼, 경북 '예천'의 "한천 파크골프장" 으로 가을맞이 여행(?)을, 예천 파크골프협회장의 배려로 다녀왔습니다. -파아란 잔디가 잘 가꾸어져 있었고, 코스도 아기자기한 36홀을 두바뀌를 돌았습니다.- -주차장도 넓어 주차걱정은 없습니다.- -푸른 소나무와 파아란 잔디가 아름다운 파크골프장 입니다.- -쉴수있는 정자도 여러곳 있고요..................- -운동후 즐기는 간식시간 입니다.- -'예천'하면, 유명한 세금내는 소나무 "석송령"이 있습니다.-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석송령"은 세계에서도 유일 하답니다.- -경북 '예천'하면 안가볼수 없는곳 "회룡포"와 "뿅뿅다리".- -멀리 보이는 '하트'산, 찾아보세요!-

'2022년 가을'에 열린 "파크골프 대회"(1).- "대구 광역시장기 대회(9/30)".

2022년 9월30일 "대구광역시장기" 대회가 대구시 북구 "강변 파크골프장"에서 '대구 광역시' 각 구군 협회에서 선발된 선수들이 참가하여 소속협회의 명예를 걸고 각자의 기량을 겨루었습니다. -이날 참석한 내빈들 소개.- -푸짐한 상품들.- -조그마한 실수라도 할까봐 조심 조심......- -즐거운 행운상 추첨시간 입니다...............-

"바흐 무반주 첼로 모음곡"- "요요 마"연주. [tannoy sound].

중국계 미국인 인 "요요 마(1955,10~ 미국)는 지금까지 바흐의 "무반주 첼로 모음곡"을 세번 녹음했는데, 이 Lp는 그의 나이가 60을 넘긴 2017년 미국 '메사추세츠'의 '메카닉스' 홀에서 녹음했습니다. 1983년, 1997년에 이어 세번째 입니다. 그는 지금이, 자신의 연주경험과 육체의 기능이 가장 좋게 균형을이루는 가장 적절한시점 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요요마"의 "바흐 무반주 첼로"연주는 "미샤 마이스키"의 연주와는 달리 부드러우면서도 길게 뻗아나가는 보잉기법은 마치 독일의 첼리스트 "루드비히 힐셔"와 프랑스의 "장 막스 끌레망"과 같이 강하게 밀어내는 보잉기법이 흡사합니다. -"요요 마"가 연주하는 "바흐 무반주 첼로"의 1번 Suite 입니다.- 는 인간의 몸과 같은 작품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