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noy","아날로그",그리고 LP!

"Tannoy로 듣는 세상의 좋은 音樂들"

"Autograph" 에서 듣는 세상의 좋은 音樂들" 자세히보기

2022/07 6

"Paul Anka(폴 앙카)"- "My way(마이웨이)"[탄노이 사운드]

"Paul Anka(폴 앙카,1941~ 캐나다)"는 캐나다의 수도인 오타와에서 제법 부유한 레스토랑 경영자의 아들로 태어난 "폴 앙카 "는, 어렸을 때부터 남의 흉내를 잘 내었다고 하며, 10살이 되었을 때는 많은 사람 앞에서 곧잘 노래를 부르기도 했는데, 15살때 자신이 직접 만든 곡으로 팝계에 데뷔 합니다. 1957년 9월 9일 부터 계속해서 13주간 넘버원을 지켰던 데뷔 곡인 <Diana>는, 천만장이 판매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기록합니다. 그 이후로도 "폴 앙카"는 계속 곡을 만들어 "탐 존스 (Tom Jones)", "후랭크 시나트라 (Frank Sinatra)" 등의 유명 가수들 에게 주었고, 마음에드는 곡은 직접 부르기도 했으며, 영화 "사상 최대의 작전"의 테마 뮤직 <The Longes..

"파가니니" Recital( 롯시니의 모세 주제에 의한 변주곡).- "Ruggiero Ricci"연주.[tannoy sound].

이 곡은 1818년에 작곡되었으며 G선으로만 연주되는 곡으로 모세에 의한 변주곡이죠. 이 곡은 롯시니 주제에 의한 모세환상곡이라고도 불립니다. 도입부와 주제및 3개의 변주와 종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니콜로 파가니니"는 1782년 10월 27일, 이탈리아의 제노바에서 태어났느데, 다섯 살 무렵부터 만돌린과 바이올린을 연주하기 시작했으며, 본격적으로 음악 교습을 받기 시작하면서부터 어디서나 반년이면 스승의 실력을 따라잡는 놀라운 재능을 보였습니다. 아들의 재능을 간파한 아버지는 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혹독한 연습을 시켰고, 파가니니는 열네 살인 1795년에 처음 바이올린 연주회를 열어 세상을 놀라게 했으며, 1810년부터 본격적인 연주 여행을 했는데, 이탈리아뿐 아니라 오스트리아, 독일,..

"Joseph Haydn(하이든)"교향곡 44번,49번.- 잉글리시 챔버 오케('바렌보임 지휘).[tannoy sound]

"하이든"의 교향곡 44번(E단조,부제:슬픔)은 1772년 이전에 작곡된 곡으로, 이 시기는 '하이든'의 작품 세계 중에서 이른바 ‘질풍노도의 시기’에 해당 하는데,. 독일 문학 운동에서 영향을 받은 질풍노도시기는 개인의 주관적인 감정의 표현에 중점을 둔 음악을 가리키는 것으로, '하이든'은 1760년대 후반부터 1770년대 사이에 주로 이런 경향을 보이는 작품들을 발표 했습니다. 실제로 이 시기에 하이든은 단조 조성의 교향곡에 관심을 보였으며, 슬픔이나 비극적 정서를 강조한 음악을 작곡했습니다. "하이든"의 〈교향곡 44번〉은 전체 4악장 구성으로, , , , 로 이어진다. 현악기 외에 오보에와 호른 등이 사용되었으며 전체 연주 시간은 약 24분여에 달한다. -"하이든" 교향곡44번(부제:슬픔), '잉..

"제5회 산림조합중앙회장배전국파크골프대회"- 양평대회(2022,5,25).[파크골프].

산림의 미래가치 창조로 신뢰받는 산림조합을 알리고 파크골프 동호인의 밝은 미래 행복한 내일을 위하여 '산림조합 중앙회'가 함께 합니다. 고령화 시대의 국민건강 증진으로 삶의 질을 향상하며 활기차고 건전한 여가생활을 도모하여 명랑한 사회 기풍을 진작시키고 체육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열린 양평대회에 참가하고 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최근 3여년동안 파크골프대회가 열리지 못하고 있다가, 금년에 들어와 몇개 대회가 열리고 있어, 그중 여행삼아 양평대회에 참가했고 성적은 이렇다할 성과를 내지 못하였지만, 많은 동호인 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위는 '대한 파크골프 협회장'의 축사 장면이고, 아래는 '양평 난타'팀 축하공연 장면.- -전날 도착하여 '일성콘도 남한강 리조트'에서 1박 했습니다.(새..

"티스토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삶. 일상. 취미.그리고, 많은것들!

#1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를 관리해보세요. 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2 다양한 스킨이 있어요. 티스토리에 있는 다양한 '스킨'도 살펴 보세요. 블로그나 사이트를 사용하는 목적에 맞게 스킨을 고를 수 있습니다. 어떤 이야기를 주로 하실 건가요? 잘 생각해 보시고, 마음에 드는 스킨을 고르세요. '스킨 편집'을 통해 다양한 커스텀, 그리고 홈 꾸미기를 적용하실 수도 있답니다. #3 포럼에서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마지막으로 사용하시다가 티스토리에 대해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포럼'을 확인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07.19

"Placido Domingo(플라시도 도밍고)"-"Be my love..."(월드뮤직).[탄노이 사운드].

스페인 출신의 "플라시도 도밍고(1941,1 ~ )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스페인 민속 가극 가수인 부모님 아래서 태어났다. 그의 가족은 멕시코로 이주하였는데 부모님이 1949년 멕시코에 가극단을 세웠고, 여덟 살의 '도밍고'와 그의 누이는 극단에서 음악의 기초를 쌓으며 활동하였다. 그러다가 14세에 멕시코시티 음악원에서 피아노와 지휘를 배우다가 이후 성악으로 진로를 바꾸었고, 처음에는 바리톤으로 시작하여, 이후 테너로 전향하여 1961년 캘리포니아 몬탈레 가극장에서 〈라 트라비아타〉의 '알프레'도 역을 맡으며 테너로 새로이 데뷔하였다. 이후 이스라엘의 텔아비브 가극장 전속 가수로 활동하였으며, 1965년 마르세유 가극장에서 〈나비부인〉의 '핑커톤' 역을 시작으로 유럽에 진출하게 되었다. 도밍고는 열여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