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noy","아날로그",그리고 LP!

"Tannoy로 듣는 세상의 좋은 音樂들"

"Autograph" 에서 듣는 세상의 좋은 音樂들" 자세히보기

2022/06 4

제2회 "피닉스 전국 파크골프 대회"- 부여 '백마강 체육공원'.

작년에 경북 선산에서 제1회 "피닉스 전국 파크골프 대회"에 이어, 올해에는 충남 부여에서 제2회 대회가 열렸습니다. 6월23일~6월25일 3일간 열린 이번 대회에 약900여명이 참가 하였는데, 우리 부부도 여행삼아 제2회 대회에도 참가 하여 24일 실시한 예선을 통과하고 25일의 왕중왕 전에 참가하여 시상권에는 미치지 못했지만 상위권의 성적을 기록 하였습니다.(아래에 성적표 있음).

"린 하렐"의 첼로.- "C.P.E.바흐"첼로 협주곡,"Couperin"Pieces콘서트". [tannoy sound].

"카를 필리프 에마누엘 바흐(Carl Philipp Emanuel Bach,1714~1788,독일)는 "요한 세바스챤 바흐"의 둘째 아들이며 고전주의 음악의 작곡가 입니다. '프리드리히 2세'의 궁정악단의 챔발로 주자와 베를린 궁정악단을 거쳐, 1768년 '텔레만' 의 뒤를 이어 함부르크의 궁정악장으로 재직 했습니다. 그의 작풍은 로코코풍의 우아함과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여,'하이든'과 '베토벤' 에게 강한 영향을 주었으며, "베를린의 바흐" "함부르크의 바흐" 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Lynn Harrell"의 첼로와 "Zukerman"지휘의 '잉그리쉬 챔버"연주의 이 음반은 1980년 EMI 오리지날 레코딩 입니다. -"린 하렐"이 연주하는 "C.P.E.바흐"의 첼로 협주곡 1,2,3악장.- "린 하..

"Karajan(카라얀)"의 "The Popular Classics"中.-"노트르담 간주곡","Valse Triste", "필란디아".'필하모니아 오케.[Autograph sound].

"헤르베르트 본 카라얀(1908~1989. 오스트리아)은 오스트리아의 찰스부르크에서 태어난, 20세기 최고의 지휘자이며, 35년간 '베를린 필하모닉'을 맡아 이끌며 수백 장의 음반과 영상을 남겼고, 지금까지1억장 이상의 음반 판매를 기록 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흐'부터 제2빈 악파에 이르는 독일음악은 물론 이탈리아, 프랑스, 러시아 음악에 이르기까지 방대한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2012년 "그라마폰"명예의 전당에 가입된 명 지휘자 입니다. "프란츠 슈미트"의 오페라 "노트라 담"의 "Notre Dame Intermezzo(노트르담 간주곡)" 이라고도 알려져 있는 이 간주곡은 아마 오페라 〈노트르담〉보다 훨씬 더 널리 알려진 곡이며, 원래 이 곡은 오페라가 작곡되기 이전에 먼저 완성되지 않은 낭만적..

"대구광역시 파크골프 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2022.5/30~31.)-'강변파크장'.

대구광역시 8개 구군에서 선발된 700 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대구 '강변파크골프장'에서 "대구광역시 파크골프 협회장배" 파크골프 대회가 2022년5월30~31 이틀간 열렸습니다. -수성구 협회에서 참가한 선수들.(선발전 성적- 27홀 경기)- -각 파트별 경기결과- 36홀 경기(각 파트별 약200여명, 전체 약780여명 참가).- -그날의 스코어 카드 및 경기결과.-